통신을 기반으로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으로 에드원은 성장합니다.
주식회사 에드원은 최근 열린 2022 IFS 창업박람회에서 미리내 키오스크를 여러 브랜드에 성공적으로 납품했다고 밝혔다.
이번 IFS 창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여 3월 25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인증 창업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 행사는 해외 진출 및 국내 사업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드원은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미리내 키오스크가 주목받았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매장 설비를 혁신하고자 하는 점포 운영자와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었다. 미리내 키오스크는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해 각 매장에 맞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친화적인 UI와 간편한 유지보수 시스템 덕분에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푸드테크와의 연동 서비스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결제 옵션 또한 신용카드, QR, 바코드, NFC 등 다양하게 지원한다.
에드원 관계자는 "키오스크 사용 매장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식음료 업계에서도 AI 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해 소외 계층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미리내 키오스크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