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디트, LG유플러스와 협력해 키오스크 고객에게 LTE 라우터 무상 설치
㈜벤디트는 LG유플러스의 최우수 협력사인 ㈜에드원과 함께 오는 24일부터 키오스크 구독 및 구매 고객에게 LG유플러스 LTE 라우터를 무상으로 설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포함되어 단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벤디트는 호텔 키오스크 및 클라우드 객실 관리 프로그램(RMS)을 제작하는 스타트업으로, 최근 숙박업계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인터넷 연결 장애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숙박업 관계자 B씨는 “휴대폰만 제외하고 사업장 전체 인터넷이 마비된 경우도 있었다”며, “다행히 휴대폰으로 관련 앱을 이용해 일처리를 해서 어느 정도 버틸 수 있었지만, 대부분의 손님이 이탈해버렸다”고 전했다.
이번 무상 설치 프로그램은 숙박업체들이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벤디트의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벤디트와 LG유플러스의 협력은 숙박업계의 디지털 혁신과 고객 경험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